본문 바로가기

시끌시끌 상담소

윤도현 님, 기부금들고 한국성폭력상담소를 방문하다!

 

안녕하세요? 한국성폭력상담소 활동가 윤희연입니다.

한국성폭력상담소의 활동가들과 회원님들께 힘이 되는 일, 행복한 소식이 생겼습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로커,
YB(윤도현 밴드)의 윤도현 님께서 한국성폭력상담소에 기부를 하신 것!
기사 보도를 통해 다들 알고 계시죠?


기사에는 ‘기부했다’는 정도밖에 올라온 것이 없어 많이 분들이 궁금해 하시더라고요.^-^

도대체 어떤 옷을 입고 어떤 표정으로 어떻게 기부했을까?
그 뒷이야기는 뭘까?

이런 이야기들, 그 현장후기를 올려달라는 요청을 많은 회원분들을 통해 전해들었습니다.
그 요청에 저 또한 동감하여 여러분들에게 그 감동 넘치던 현장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함께 해요! 그 현장!




엣찌있는 옷을 입고 오신 윤도현 님! 
기부감사선물로 한국성폭력상담소도 작은 엽서에 마음을 담아 선물했습니다.

 


▲ 감사엽서에도 기쁨으로 화답하시던 윤도현 님! 덕분에 저희 또한 너무나 기뻤답니다.

 
▲ 윤도현님이 우리 상담소에 기부금을 전해주시는 모습,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 뜻 깊은 대화가 오가던 그 현장의 훈훈함이 사진으로 느껴지시나요? ^^


▲ 대화가 끝난 후 활동가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줄을 지어 싸인을 받았습니다.

 

 10월 7일 윤도현 미니앨범 harmony (present for 날아라 펭귄) 이색 쇼케이스 무대를 가진 윤도현 님께서 쇼케이스와 함께 '성폭력 피해어린이 재활기금 마련 스타바자회'를 열고, 바자회의 수익금을 한국성폭력상담소에 기부하셨습니다.

바자회에 물품을 기증하신 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승엽, 김제동, 배칠수, 김장훈, 타이거JK, 유재석, 강산에, 김C, YB, 리쌍 길, 홍경민, 임순례 감독, 쥬얼리, 신혜성, MC몽, 2AM, 4minute, 린, 케이윌, 이현지, 진태화, 유니버설 뮤직, 영화 '날아라 펭귄'


물품 기증해주신 많은 연예인분들과 윤도현 님, 다음 기획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지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