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끌시끌 상담소

블로깅이란 무엇인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참여기획팀 새로 온 활동가 희연입니다. 오늘 이 시간 제가 블로깅이란 무엇인가! 블로깅의 절대고수로 거듭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감히 온라인사업팀의 마도를 대신해서 강의를 하겠습니다.

 

블로깅 잘하는 방법 원! 띠딩~♬ 소소한 일상에서 이야기거리를 찾아라~

네, 오늘 시범을 보이고자 상담소의 활동 풍경, 낮부터 밤까지!!! 야근까지 하면서 미친듯이 활동하는 활동가들의 야성적인 질주에 대한 주제로 가겠습니다.(여기에 야근사진은 없습니다. 이유는 제가 야근을 밖에서 했기에...;;) 오늘도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돌아라 지구 열두바퀴~ 참~ 쉽죠잉~?!

블로깅 잘하는 방법 투! 띠딩~♬ 사진을 이용하라! 정형돈과 함께 하는 시간에도 사진이 있다면 전혀 어색하지 않아요. 그냥 관련 사진은 다 끼어넣습니다. 참 쉽죠잉~?!

블로깅 잘하는 방법 쓰리! 띠딩~♬ 사진설명은 간략하게!! 사진설명이 길면 읽기 싫겠죠?

 

이제부터 이 방법대로 블로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 새 활동가 희연의 눈으로 본 상담소 상근활동가 소개입니다. (길죠?)

 

어두운 오로라가.. 하지만 마도는 상냥한 천재라는 전설이..

요즘 욕망찾기 프로그램 홍보와 준비 때문에 정신없이 활동하는 꼼이! 곧 실습도 담당.

 든든한 지원군 성문화운동팀!! 너무 믿음직해요~

엄청한 대화를 나누시는 열림터 원장님과 거북! 표정에서 엄청난 대화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상냥하게 전화 받는 마리! 성격이 얼마나 좋은지 모두가 그녀의 매니아..

미녀소장과 든든한 사무국장 오매는 이 무더운 날씨에 외근으로 빈자리~

블로깅하는 지금도 옆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화이팅!

 

네, 그렇습니다. 사실 이번 블로깅 기획의도는 신입활동가의 소소한 일상이였습니다.

하지만 인생이 다 그렇게 술술 풀리고 하고싶은대로 블로깅할 순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래서!! 블로깅은 해야겠고 제 일상은 단순하기에.. 주제를 이리로..

저에게 블로깅이란 뭐다?!뭐다?!를 알려주시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상담소 메일로 블로깅글을 보내주세요. 상담소는 항상 열려있습니다. (해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