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은 분들의 성원 속에 모두가 기다리셨던 일일호프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기대하시라! 개봉박두! 두둥~

2009년 5월 23일 기금마련일일호프 ‘위하여! 오만상상 펼쳐내는 반성폭력운동’이 성황리에 치러졌습니다. 모두들 오만상상을 실현하기 위한 잔치 같은 분위기 속에서 그 날을 미리 자축하는 듯 우리는 맘껏 먹고 즐기며 시간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

(반면 행사 당일 아침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소식에 많은 분들이 함께 애통해하며 앞날을 걱정하는 분위기도 있었기에 마냥 기뻐할 수는 없던 날 이었습니다. 호프에서도 TV에서 나오는 소식에 귀를 기울이며 모두 함께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었답니다.)

 

 

 

 

 

 

 

 

 

이렇게 모두가 오만상상을 위한 자리에 함께 있을 수 있던 것은 티켓을 사주신 우리 상담소의 원동력!! 바로 당신♡이 있었기에 가능했고 또한 많은 준비를 함께한 상근활동가외 많은 자원활동가 여러분의 수고가 아니면 있을 수 없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며 이제부터 파란만장한 일일호프준비과정을 추억을 되새기는 여인네처럼 써보겠습니다!!

 

2009년 2월.. 첫 기획회의를 시작으로 우리는 오만상상을 위한 본격적 준비를 시작했었죠.

호프 전날까지 이런 소품들을 열심히 만들며 후원에 대한 꿈을 키워나갔죠 *_*

 

 

 

우리는 OT도 하고..

 

 
성문화운동팀과 온라인사업팀의 활동가들이 환상의 하모니를 위해 연습하고..

 

연습하다가 이렇게 놀기도 하고..

 

 

자~ 자~ 이제 본격적으로!! 개시 전 준비를 하며 여유 있게 사진 찍던 이들의 아름다웠던 추억을 공개합니다!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명탐정 와플 팀의 개시 전 사진 찰칵! 

 

손님안내와 카운터 자원활동가들의 사진 찰칵!(찬조출연: 재정팀의 절대미녀 미초) 

 

하루 종일 한치를 구우셨음에도 불구하고 찡그리는 표정 없이 긍정적인 모습을 유지해주셨던 우리의 자원활동가! 너무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치를 어떻게 하면 맛있게 구울까 고심하시는 모습에 누군가 감동의 눈물을 흘렸었다는 후문이.. 

 

이런 철저한 준비 속에 드디어 개시를 시작했죠~! 우리의 상근활동가들이 오랜 시간 준비했던 유쾌상쾌통쾌했던 프로그램들.. 물밀 듯이 밀려드는 프로그램신청으로 인해 우리의 자원활동가는 열심히 예약하고 있는 아름다운 모습! 

 

최고의 인기프로그램이었던 신통방통 손금도사!!  

 

명탐정 와플팀이 문제를 내고있는 모습.. 

 

현란했던 춤과 함께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낸 쥬크박스팀! 너무 현란해서 사진이.. 

 

그리고 정말 수고 많이 하셨던 우리의 자원활동가들..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장동건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시는 정대성 이사님! 늦게까지 남아서 호스트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그런의미로 박수를..짝짝짝!! 

 

 

 

아름다웠던 일일호프 ‘위하여! 오만상상 펼쳐내는 반성폭력운동’을 돌아보며, 많은 분들의 수고에 감사드린다는 끝인사를 하고 우리 상담소는 현재와 앞으로의 미래를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서 일 할 것을 다짐하며!! 나중에 또 봐요~*_*



 

아! 여러분은 지금 분명히 이런 생각을 하실거예요. 이 후기를 쓴 아름답고 재치가 좔좔 흐르는 귀여운 사람은 누구일까? 사람이 아닐지도 몰라, 외계인일까? 곰돌이일까? 등의 이런 추측과 궁금증이 난무하는 가운데. 제가 무릎팍 도사같이 당신의 간지러운 궁금증과 추측을 한번에 날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상냥한 사람이니까요.

저는 이번 참여기획팀의 새로 온 파릇파릇한 터널같은 여자 희연입니다.*_* 아직은 잘 모르고 어벙벙하지만 3개월 후 완벽 적응해서 한국성폭력상담소의 일원으로서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Posted by 한국성폭력상담소 한국성폭력상담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