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끌시끌 상담소

한국성폭력상담소, 한국여성재단 우수파트너단체로 선정!!

 

2009년 한국여성재단의 후원으로 6회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 Speakout in Chorus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우리 상담소가 한국여성재단 자유공모사업 ‘우수파트너단체’ 로 선정되는 기쁜 소식이 있었습니다.  


(사진: 한국여성재단 100인 기부 릴레이 발대식, 우수파트너단체 시상식)

지난 4월 28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여성재단의 100인 기부 릴레이 발대식에서 우리 상담소는 상패와 예쁜 꽃다발 그리고 상금으로 열렬한 축하를 받았답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힘차게 뛰겠습니다.  

(사진: 6회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 Speakout in Chorus)

지난해 한국여성재단의 후원으로 열린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는 올해 벌써 7회를 맞이하는데요. 그동안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응원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말하기대회를 만들어온 상담소 활동가들, 기획단, 말하기, 듣기 참가자들 덕분입니다.

성폭력피해생존자가 직접 자신의 성폭력경험을 나누는 장인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에서 그동안 말하기와 듣기로 참여한 많은 생존자가 지지와 공감을 통해 치유의 힘을 주고받을 수 있었습니다. 2009년에도 생존자말하기대회를 이어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응원해주신 한국여성재단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올해도 7회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그동안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가 나눠온 치유와 공감의 힘을 올해는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7회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 많이 기대해 주세요! :D